4강_GA 데이터수집과 계정 속성보기
12:18
8강_GA유입데이터 이해와 UTM 설정
09:08
11강_구글애널리틱스를 활용하기 위한 정규식 이해하기
23:41
12강_GA전환기여보고서와 채널 그룹핑
02:00
13강_GA목표설정 및 전환분석하기
35:31
16강_Google Tag Manager 기본개념익히기
15:24
17강_Google Tag Manager 시작하기
19:52
18강_Google Tag Manager 클릭, 스크롤 데이터 수집하기
25:29
19강_Google Tag Manager 전자상거래 데이터 이해
22:41
20강_Google Tag Manager 전자상거래 수집하기
31:08
21강_기본 문제 1_설치 및 지표,용어정의(세션~KPI등)
34:09
22강_기본 문제 2_GA리포트기능 및 설정(계정,보기 및 필터,보고서)
33:32
23강_기본 문제 3_GA리포트기능 및 설정(보고서,캠페인추적,채널 소스,매체,목표)
38:22
24강_심화 문제 1_설치 및 지표&용어정의(구글애드워즈,고객여정,측정항목 및 기준)
38:52
25강_심화 문제 2_GA리포트기능 및 설정(기여모델,측정항목 및 기준,세그먼트,이벤트)
38:05
26강_심화 문제 3_GA리포트기능 및 설정(보고서,캠페인추적,채널 소스,매체,목표)
45:20
27강_심화 문제 4_기타문제(데이터가져오기,구글애드워드,구글태그매니저)
19: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