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hotoshop
Substance Painter
MAYA
Unity
Marvelous Designer
Photoshop
Substance Painter
MAYA
Unity
Marvelous Designer
- 국민내일배움카드는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. (발급 제외 대상 확인)
- 카드 발급은 고용노동부 1350 또는 직업훈련포털(www.work24.go.kr/)을 통해 가능합니다.
- 카드 발급 완료일까지 일주일 이상 소요되며, 최소 교육 시작일로부터 7일 전에는 발급이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.
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받기- 수강신청은 국민내일배움카드 수령 후 가능합니다.
- 수강 신청은 고용24에서 가능합니다. (수강신청 바로가기)
- 고용24에서 수강하고 싶은 강좌명 또는 ‘메가스터디’를 검색한 후 ‘신청하기’ 버튼을 통해 신청해 주세요.
- 신청 내역 확인 후 자비부담금 결제 요청 안내 문자 및 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. (영업일 기준 1~2일 소요)
- 자비부담금 결제까지 완료되어야 수강신청이 완료됩니다.
자부담결제 자세히 보기- 본 과정은 100% 온라인 녹화 강의로 진행됩니다.
- 개강 일로부터 수강 기간 내 자유롭게 수강 가능합니다.
- 국비지원 과정 정책상 하루 8차시 수강 제한이 있어 몰아듣기가 불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- 하루 1회 본인인증이 필수이며, 본인인증 기록으로 출석이 인정됩니다.
- 학습문의는 강의실 내 문의 게시판 및 슬랙(Slack)을 통하여 질의응답이 가능합니다.
- 슬랙(Slack) 채널은 수강신청이 완료된 수강생을 대상으로 별도로 안내될 예정입니다.
- 수강 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메가스터디아카데미 채널톡으로 문의 주세요.
- 개강일 전 수강 이력이 없는 수강생에 한하여 환불 요청 시 전액 환불됩니다.
- 개강 당일 13시 이전 환불 요청 시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. (확정자 신고 이전)
- 개강 당일 13시 이후 환불 요청 시 수강 취소 및 크레딧(국비 지원금) 환불이 불가합니다. (확정자 신고 이후)
- 자비부담금 환급 및 환불 외 크레딧(국비 지원금)의 환급 및 중도 포기 패널티에 대해서는 메가스터디아카데미가 관여하지 않습니다.
- 자비부담금 환불은 메가스터디아카데미 온라인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.
전액 환불
(1) 강좌 결제 후 7일 이내 영상 재생 이력 및 자료 다운로드가 없는 경우
부분 환불
(1) 7일이내 수강율(영상재생)에 비례하여 환불 금액이 측정됩니다.
(2) 차감 금액은 실 결제 금액이 아닌 원가 수강료를 기준으로 수강률이 계산됩니다.
(3) 차감 금액이 실 결제 금액보다 클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- 자비부담금 환급은 K-디지털 기초역량훈련 과정을 수료하고 환급 조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며, 정부지원금을 초과한 금액에 대해서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.
- 수료 여부는 고용24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[1] 환급 조건
- 수강 진도율 80% 이상 달성
- 실습 및 과제 참여 (무성의한 수강생의 경우 환급 대상에서 제외)
[2] 신청 방법
- 고용24를 통해 훈련생이 직접 신청
- 고용24를 통해 환급내역 확인 (로그인 → 나의 정보 → 나의 카드 → 국민내일배움카드 → 자비부담금 환급신청)
- 훈련과정 탐색 결과표 과련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- 공무원, 사립학교 교직원
- 만 75세 이상인 사람
-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 9조에 따른 생계급여 수급자
- 재학생 (다만, 졸업까지 남은 수업연한이 2년 이내인 대학 및 최종 학년에 재학 중인 고등학생은 지원 가능)
- 대규모기업에 고용된 만 45세 미만인 사람으로서 월 평균 소득이 300만원 이상인 사람
- 특수형태근로종사자로서 월 평균 소득이 300만원 이상인 사람
- 개인사업자로서 사업기간이 1년 미만이거나 최근 1년 간 매출과세표준액이 1억 5천만원 이상(부동산임대사업자의 경우 부동산임대공급 가액이 연 4천8백만원 이상) 인 사람
- 법인사업자의 대표자로서 사업기간이 1년 미만이거나 최근 1년간 월평균 소득이 300만원 이상인 사람
- 고유번호증을 소지한 비영리단체의 대표자로서 최근 1년간 월평균 소득이 300만원 이상인 사람
- 기타 직업훈련의 필요성이 인정되지 않는 사람